![](http://i1.daumcdn.net/thumb/C148x148.fwebp.q85/?fname=https://blog.kakaocdn.net/dn/Jto8i/btsMhPK7Oti/MDg1w1xjzkfSfq8hvOYg60/img.jpg)
책을 읽게된 계기 사업 1년차가 지났다. 다행히 첫 해는 1억정도 매출이 발생했다.2년차가 접어들고 시스템이 안정화 되면서 이것을 어떻게 사람들에게 알리고 지속가능한 확산을 이룰 수 있을지 고민이 된다. 컨테이져스가 마케팅 관련해서 좋은 책이라는 추천을 받아 읽게 되었다.책의 내용 입소문이란 무엇일까?추가적인 돈을 지불하지 않고, 고객의 자발적인 홍보를 통해 고객을 확보하는 것언제 입소문이 필요할까? 광고나 마케팅에 투자할 자금이 충분하지 않을 때광고나 마케팅을 했을 때만 반짝 매출이 증가할 때 너무 많은 경쟁자들이 있을 때 왜 입소문이 효과적일까?친구(= 이해관계가 없는 사람)는 본인이 경험한 사실 그대로 알려준다고 믿기 때문에이해관계가 없는 사람의 이야기 = 객관적 = 신뢰를 주기 때문 우리가 정보를..
자기 개발/책 읽기
2025. 2. 13. 12:5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사진크롤링
- C#
- 비전공자
- Anet
- requests
- 마케팅
- 경영학
- 시스템투자
- 크롤링
- IT기초
- PYTHON
- json
- Unity
- 심리학
- 주식투자
- 스타트업
- 랜덤맵
- It
- 일자별
- 유니티
- 파이썬
- 프로그래머스
- beautifulsoup
- 강화학습
- ET5X
- 주식
- 가격데이터
- 머신러닝
- 터틀트레이딩
- 알고리즘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
250x250